2017년 1월 21일 토요일

1.21 workout routine [chest] - 수지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어제 못한 등 조금 채우고 시작

케이블로우 25 40 50 60 [kg - 8-15 반복]

인클라인 벤치 프레스 60 80 70 70 70[kg - 8-15 반복]

벤치 프레스 60 80 90 80 80 60 [kg - 8-15 반복]

딥스 12 10 10회

이번엔 가슴 15셋을 안넘기고 해봤어요

풀업 13회


블로그 하면서 처음으로 개인의견 써봅니다.

남일에 별로 신경안쓰고 삽니다 . 여자친구와 부모님 그리고 친한 친구 몇명외에는별 연락도 안하고 살고 방학중이라 사업준비, 토익공부랑 운동만 하고, 제 앞가림 하기 바쁜 사람입니다.
헌데 인터넷에 '수지'라는 검색어가 뜬것을 봤습니다.
수지는 걸그룹도 하고 영화도 찍고 드라마도 찍는 참열심히 사는 예쁜 가수이자 배우로 알고 있습니다. 영화도 보고 노래도 듣고 했으니까요
헌데 로리타이니 창녀이니 하는 컨셉이라는 말도 안되는 선동과 날조로 수지의 sns 에 댓글을 올려 뉴스기사 까지 뜨게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예전에 아이유에 대해 로리타이니 뭐니 하면서 선동,날조 등의 댓글로 아이유라는 잘나가는 가수가 곤두박질 치는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아이유와 수지에 대해서 개인적인 그들의 인간됨에 대해서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을 많이 대하면서 그들이 정말 나쁜생각을 가지고 했는데, 그러한 의도로 했는지에 대한 분간은 할줄압니다. 말도 안되는 로리타를 갖다 붙이고, 거기에 대해서 프로 불편러들과 프로 참견꾼들이 그럴듯하게 댓글을 달고,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애들은 아 정말 그런거구나라고 받아들입니다.
아닌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이미 선동에 맛들린 사람들은 눈가리고 귀가리고 어떻게든 이미지를 깎으려 할뿐입니다.
저는 수지와 아이유의 팬이 아닙니다. 그들의 지인도 아닙니다. 하지만 연예인이라는 직업특성상 저런 공격들에 의해 일거리에 대한, 자기자신에 대한 자존감 또한 많이 상처를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본보기로 강경하게 법적대응을 해서 사회에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이들에게 노출되어있는 인터넷공간에서 허위사실유포와 모함,모독을 한 생각없는 이들이 꼭 처벌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